본문 바로가기

INOUTE 3on3 실내농구장

농구장을 이용하면 동영상이 무료?!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장 인아우트입니다

이제 정말 내일이면 가오픈 하루 전날이네요! 인테리어 공사하면서 여러분이 만족할 만한 농구장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머리를 쥐어짜 보았지만 역시나 준비할수록 더 준비하고 싶다 더 완벽하게 만들고 싶다는 생각뿐이네요!

인아우트 실내농구장은 홍대를 본점으로 차근차근 분점들을 오픈할 계획입니다.

본점은 홍대특성상 정규코트로 만들지는 못했지만 차후 생길 분점들은 꼭 정규코트와 빈티지, 스트릿 느낌을 더한

저희만의 구장으로 만들어볼 생각이에요!

우선 홍대 인아우트 농구장에서는 미흡하지만 여러분의 운동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만들어드리고자 합니다.

저희가 동영상 편집 전문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다소 미흡한 점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색다른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드리고자 최선을 다해서 작업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