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OUTE 3on3 실내농구장

이런 농구코트 존재하는거 실화?!

안녕하세요

홍대 3on3 실내농구코트 인아우트입니다.

 

농구를 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저는 평소 세계적으로 특색있는 농구코트사진들을 찾아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찾으면 찾을수록 정말 이쁜 농구코트들이 세상에는 너무나도 많은 것 같아요.

만약 2호점을 낸다면 우리나라에는 아직 없는 빈티지하고 신선한 느낌의 코트를 만들고 싶어요!

 

 

위 사진은 하와이에 위치한 농구골대입니다.

레트로한 느낌의 농구골대가 하늘, 잔디와 어울리면서 보는 재미를 주네요!

아마 제 생각에 이곳은 지역주민들이 농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골대를 직접 세우신 것 같아요.

하와이에 여행간다면 이곳에서 꼭 인증샷을 찍고 싶어요!

 

 

이 곳은 어딘지 위치를 도무지 알 수가 없어요.

나무사이에 나무로 된 농구코트를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을 한게 정말 기발한 것 같아요.

사실 우리나라도 사진처럼 소나무가 많은 나라 중 하나기 때문에 나무사이에 이런 공간이 있다면

이렇게 농구코트를 만들고 여기서 좋은 공기와 함께 운동을 하는 것도 좋아보여요!

 

 

다음 사진은 보자마자 왜 농구골대 옆에 안전콘을 달아놨는지 너무나도 궁금해요!

일단 보라색으로 코트와 벽면이 칠해져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그리고 벽면(시멘트)과 아스팔트 느낌의 환경이 어우러져 빈티지한 느낌을 주고있습니다!

이곳도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꼭 찾아가서 농구를 해보고 싶어요!

 

 

이 사진은 정말 제가 최애하는 사진입니다.

어느 곳에서도 본적이 없는 농구코트에요. 그냥 분위기 자체에 제가 압도당했습니다.

반코트와 관중석, 그리고 조명과 색깔이 너무나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저는 인아우트의 2호점이 생긴다면 꼭 이런 느낌을 살려서 디자인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색있는 농구코트 사진들과 함께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