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1달만에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인증을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홍대 인아우트 실내농구장입니다!

 

지난달 중순 실내농구코트를 오픈할 때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함께 시작했어요.

초반에는 단순하게 실내농구코트를 홍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블로그를 만들었어요.

 

하지만 계속해서 글을 올리고 티스토리 공간에 있는 많은 글들을 접하며 조금이라도 온라인상에서

더 좋은 정보를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목표를 바꿨습니다!

 

초반부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셨었고 2주차정도 됐을때는

1일 유입량이 거의 천명에 도달하기도 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으로 신청했었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았어요..

정보의 전문성이 없다는 이유와 함께 승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마음은 조금 아팠지만... 계속해서 하루에 한 두개 정도의 글을 꾸준히 올렸습니다.

그리고 또 한번의 승인거절이 났었지만 어제 드디어 구글로부터 승인이 났다는 문자가 왔어요!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딱 켜는 순간!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라는 메일이 왔어요!

 

대학 합격발표가 났을 때마냥 너무 기뻤습니다!!!!

그리고 오늘 매장에 출근해서 구글광고를 설정했습니다. 뿌듯뿌듯

 

메일함에 들어가서 클릭을 했을 때 나오는 화면이에요!

 

그리고 구글 코드를 복사해 HTML 편집기에 붙여넣기를 했고 계정이 활성화되었다는 문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승인이 났으니 앞으로가 더 중요하겠죠?!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은 걸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는 글을 많이 올리고 싶어요!